홈home > 새 순 > 병겁

 

 > 병겁

병겁

괴질 병겁은 선천 5만 년 동안 인간이 저질러 온 모든 죄업에 대한 응보이자, 신명들의 원한과 보복으로 생기는 것이다. 병겁은 선천의 상극 문화권에서 생겨난 묵은 기운을 총체적으로 정리하고 상생의 새 우주를 열기 위한 피할 수 없는 통과의례이다.

증산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...

시간이 바쁘다.

1 무신년 어느 날 경석의 집 남쪽 벽에다 ‘천하지대아방궁(天下之大阿房宮)’이라 쓰시고.

2 그 밑에 태을주(太乙呪), 절후주(節候呪), 진액주(津液呪), 칠성주(七星呪), 이십사장주(二十四將呪), 이십팔장주(二十八將呪), 진법주(眞法呪), 운장주(雲長呪), 개벽주(開闢呪), 예고주(曳鼓呪) 등을 종이에 써서 붙이시니라.

3 이어 그 벽 앞에 성도들을 태좌법으로 앉히시고 상제님께서 성도들의 뒤에 서시어 명하시기를 “유식한 자는 보고 외우고 무식한 자는 손을 모으고 생각하여 외우라.” 하시고.

4 “시간이 바쁘다.” 하시며 외우기를 재촉하시니 무식한 사람들이 먼저 큰 소리로 읽는지라.

5 상제님께서 무릎을 치시면서 말씀하시기를 “그러면 그렇지, 무식도통 났구나!” 하시니라.

영상 보기



참고: 좋은 세상이 오려면 병으로 씻어 내리니 인종 씨를 줄여 내 세상에는 떡국을 끓여 와라.       * (해석) 2016년 www.msge.co.kr(대순진경) 창립

후천선경의 설날 공사

1 계묘(癸卯 : 道紀 33, 1903)년 설날에 한 성도가 상제님께 떡국을 끓여 올리니 한 수저도 들지 않으시고 그냥 물리시니라.

2 그 후 2월 초하룻날에 상제님께서 "떡국을 지어 올리라." 하시거늘 다시 끓여 올리니

3 다 잡수시고 말씀하시기를 "새해의 떡국 맛이 좋구나. 설 잘 쇘다. 이건 내 설이다." 하시니라.

4 또 말씀하시기를 "내 세상에는 묘월(卯月)로 세수(歲首)를 삼으리라." 하시고

5 "내가 천지간에 뜯어고치지 않은 것이 없으나 오직 역(曆)만은 이미 한 사람이 밝혀 놓았으니 그 역을 쓰리라." 하시니라.

6 "선천에는 음(陰)을 체(體)로 하고 양(陽)을 용(用)으로 삼았으나 후천에는 양을 체로 하고 음을 용으로 삼느니라." 하시니라.

『계묘(癸卯 : 道紀 33, 1903)년
道典 5편 21장p』


증산도 도전(道典 5편 21장p) 해석

21:4 묘월세수. 천체의 정립으로 현재의 윤도수가 떨어지면 묘월(卯月)을 정월로 삼는 새 상용력(常用曆)이 시작된다. 이는 선천의 우주가 가면을 벗어 던지고 새로운 얼굴을 사실 그대로 드러내는 우주사적 대사건이다.

21:5 역. 천지일월이 순환하는 주기 도수(週期度數), 즉 달력의 구성 근거.  * (해석) 2022년 4월은 양력, 음력이 한 달 차이로 날짜는 똑같다.

21:5 한 사람. 정역(正易)의 창시자 김일부 대성사.  * (해석) 증산도 도전(道典)에는 한사람을 정역(正易)의 창시자 김일부 대성사라 가르친다.

21:6 이중성이 쓴 『천지개벽경』에는 음과 양이 서로 바뀌어 있으나 이는 선후천의 체용 관계를 잘못 인식하고 기록한 것이다.  * (해석) 증산도 도전(道典)에는 이중성이 쓴 『천지개벽경』은 잘못 인식하고 기록한 것이다. 그러므로 www.msge.co.kr(대순 하신 진리)가 맞는 것이다.

道典 5편 22장 제국주의 일본의 역할 p

1 하루는 한 성도가 여쭈기를 "올 농사에 어떤 종자를 심는 것이 좋겠습니까?" 하니

2 말씀하시기를 "일본 사람이 녹(祿)줄을 띠고 왔나니 일본 종자를 심으라." 하시고

3 "생계(生計)의 모든 일에 그들을 본받으라. 녹줄이 따라오느니라." 하시니라.

증산도(道典) 5편 천지공사 p

1 하루는 한 성도가 일본 사람을 '왜놈'이라 부르니 상제님께서 들으시고 말씀하시기를

2 "일해 주러 온 사람들을 그렇게 험하게 말하면 어떻게 일을 제대로 하리오.

3 일 보는 사람이니 왜놈이라 부르지 말고 '일본 사람'이라 부르라. 일인(日人)은 일꾼이라. 나의 일을 하나니 큰 머슴이 될 것이니라.

4 그러나 일꾼이 주인의 집을 빼앗으려 하므로 마침내는 크게 패망할 것이니 일본 사람은 나한테 품삯도 못 받는 일꾼이니라." 하시니라.

5 하루는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"일본은 깔담살이 머슴이요, 미국은 중머슴이요, 중국은 상머슴이니라.

6 깔담살이가 들어가면 중머슴이 나와서 일하고, 중머슴이 들어가면 상머슴이 나오리라." 하시니라.

참고: 깔담살이 머슴. 꼴머슴. 땔나무나 꼴을 베어 오며 집안의 잔일을 거드는 나이 어린 머슴. 안내성 성도의 제자 배학범의 딸 배은실(1935~ ) 증언.

*내 일은 셋만 있어도 하고, 셋이 없으면 둘만 있어도 하고, 둘이 없으면 하나만 있어도 하느니라. 그 하나도 없으면 말뚝에다 기운만 붙이면 천하사를 하느니라.” 하시고 붓대를 던지시니라. 『증산도 道典 6:90p 』

* (해석) 일할 사람이 없으면 나무 말뚝에다 기운만 붙이면 천하사를 하느니라.” 하시고 붓대를 던지시니라.

나무를 심는 이 지에팡 여인

아들이 교통사고로 숨진 후 아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전 재산을 털어 내몽고 사막에 14년 동안 200만 그루의 나무를 심은 이 지에팡 여인의 이야기...




허경영 본좌님의 쇼핑몰
참고: 우주의 기운이 담긴 쇼핑몰 할인 행사, 말세(末世)가 당도했다는 증거,



코로나 바이러스의 음모론 12월 30일
참고: 음모론을 믿는 건 아니지만 일루미나티의 목적은 인구 단축이라죠, 코로나 이후에 세계 인구가 절대 그전과 같지 않게 될 거라니 정말 소름 돋네요.



격암유록 해설, 한국교육문화방송
참고: 정도령을 1917년 11월 30일 탄생 1995년 12월 4일 돌아가신 박한경 도전이라 한다.



격암유록 해설
참고: 진리'라! www.msge.co.kr (대순 진경) 을 창건한 대두목은 삼팔선 위 휴전선 아래에서 태어나 63년 계묘(癸卯) 생 12월 11일이다..



불 받고, 성령춤 터졌습니다!
참고: 할렐루야! 교회에는 더덩실 춤판 벌어지고 각처에 중천(中天) 계 잡귀들이 갈 곳이 없어 신(鬼神) 받은 무당이 늘어나는 시대.



인간 씨종자 추리는 시대!
참고: 코로나 지나고 오미크론 지나고 죽은 시체가 길거리에 너저분히 쌓여야 정신 차린다는 영상.



진행중인 지구멸망 계획
참고: 지구가 멸망하고 있다는 과학적 근거가 있다?! 이미 한국에서도 멸망의 조짐이 보이는 현상들이 쏙쏙 등장...
>


지구 멸망의 시작? "남극 '둠스데이' 빙하 3년 안에 무너질 수 있다"
참고: 남극에는 둠스데이, 즉 ‘종말의 날’이라는 이름을 가진 빙하가 있는데요. 무너지면 엄~청 위험하다.



코로나19 보다 더 심각한 재앙이 오고있다!(바이러스 폭풍)
참고: 우리가 보는 영화의 현상들은 현실로 이루어진다고 누가 그랬는데 현실이 되어가니 무서워요.



예언가들의 경고! 거대한 지각변동이 일어난다! 지구 극이동 예언
참고: 극이동 후 공전주기 360일 되고 신과 인간의 조화로운 세계가 된다는데, 너무 많은 사람이 죽는다는 게 안타깝네요....아이고 송장 썩는 냄새야... 급살병이 오면 죽은 송장 더미를 서해 바다로 쓸어내릴 것이다.



10초 앞당겨진 '지구종말시계'…남은 시간 단 90초 / 연합뉴스TV (YonhapnewsTV)
참고: 연합뉴스 TV 지구 종말 뉴스가 나오는데도 바른 진리가 있다 해도 믿지 않으니,
말씀하시기를,
이제 천하 창생이 진멸할 지경에 닥쳤음에도 조금도 깨닫지 못하고 오직 재리에 만 눈이 어두우니 어찌 애석하지 않으리오. [교법 1장 1절 p.]


대순진경 ()